진짜 막판에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민석이 영원히 기특함
- 16:4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염경엽 감독은 송찬의를 1번으로 세우면서 "잘 치니까 1번이다. 좋을 때는 해봐야 한다. 오늘은 송찬의와 문정빈이 제레미 비슬리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려고 한다. 문성주가 컨디션이 안 좋기도 하고. 좋을 때 그렇게 한 번씩 거쳐봐야 한다"고 했다.
- 16:42
- 조회 8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 그는 "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ABS)을 겪은 이이무라는 "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고 얘기했다
- 16:41
- 조회 39
- 잡담
-
- 요즘은 비닐봉지 안써???
- 16:41
- 조회 76
- 잡담
-
- 기아) 호령이등장곡ㅋㅋㅋ 그냥 팬분도 써오신거같더라
- 16:40
- 조회 66
- 잡담
-
- kt) 우리 그 영표 화보잇던 매거진 받을 때 줬던 아로셀? 팩 이상함
- 16:40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어제 9회말 밀어내기 실점 상황 감독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어려운 승부 요구했었네
- 16:40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우리 경기시작 시간 전에 등장 영상이랑 화이팅 했나??
- 16:40
- 조회 27
- 잡담
-
- SSG) 올브때 용병 바꿔라
- 16:40
- 조회 33
- 잡담
-
- 키움) 아니 팬들 눈물보고 더 이기는 경기를 해야겠다가 아니고 팬서비스를 잘해야겠다! 가 나온게 개웃기네ㅋㅋㅋ
- 16:40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아바디 환영선물로 5할 맞추자
- 16:40
- 조회 51
- 잡담
-
- 키움) 아 2용타 개싫다고 진짜 미친것들아
- 16:39
- 조회 44
- 잡담
-
- 엘지) 박해민 볼넷보고 스틴이 하나 칠거같았음 ㅋㅋㅋㅋ
- 16:39
- 조회 21
- 잡담
-
- 공식 응원도구가 타올 플라스틱봉 종이봉 진짜아이돌같은응원봉 이런식으로 잇는건가
- 16:39
- 조회 90
- 잡담
-
- 한화) 어제꺼 보는데 이댕 ㅋㅋㅋ심랑 개낀다
- 16:3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팀에 필요한 포지션을 고려하면서 아쉽게 카메론과 헤어지게 됐다”며 “외야에서는 김민석과 류승민이 앞으로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다. 1루와 3루를 맡을 수 있는 외국인 타자를 찾아달라고 구단에 이야기 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새 외국인 타자가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경기에 투입될 수 있도록 영입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 16:38
- 조회 94
- 잡담
-
- 한화) 문학 도착한 수리 있어?
- 16:38
- 조회 56
- 잡담
-
- 한화) 인서 뛰는 폼만 봐도 빠를수가 없다
- 16:38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현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38
- 조회 164
- 잡담
-
- 기아) 뉴비때 사람들이 타월두르는거, 뽐내는거라고생각해쓰
- 16:37
- 조회 1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