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간 뒤엔 꼭...시작해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말이 안 정했다는거지 대충 정했을거임
- 15:2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근데 또 포기하려고 할 때쯤 또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도 한번 그렇게 될 수 있을까. 그런 심정으로 해야 주눅 들고 그런 플레이가 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요.
- 15:20
- 조회 6
- 잡담
-
- 한화) 수리야아。° ʕっ˃̵ᯅ˂̵°ʔっ° 。
- 15:20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호령이 일요일에는 별로였지않았나..
- 15:2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준용 원중이 휴식조에 넣는대
- 15:2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오늘 1찬의 5정빈 포수 주헌 (♧◔ᴗ◔ )(☆◔ᴗ◔ )
- 15:20
- 조회 9
- 잡담
-
- 기아) 정우 그 별명들말고 다른별명으로 불러주고싶다
- 15:20
- 조회 24
- 잡담
-
- 기아) 만루에 그거못하냐 뭐하냐 <는 말 자중하겟읍니다...
- 15:20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내 꼴 날까봐 이런 말이 진짜...
- 15:2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너네 이거봄? 4점 베어스
- 15:20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주원이.. 오늘 나올줄 알 았 어
- 15:20
- 조회 12
- 잡담
-
- SSG) 근데 고니도 낡았어...
- 15:2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외야진짜블링수빈이네ㅋㅋㅋ
- 15:2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라인업 짤 때 문제가 생긴다. 이에 구단에 내야수 외국인 타자를 알아봐 달라고 요청했다. 정확한 포지션보다, 타격에서 집중력 있는 선수를 얘기했다. 교통정리가 필요하기에 카메론을 보내게 됐다"
- 15:2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이더운데 류지혁 뛰는거 보니깐 잘했으면좋게ㅆ네
- 15:20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카메론 바꿀거라 확정했는데 용타가 벤치 데우고 계속 있느니 빨리 말해주는게 낫다생각한거지ㅇㅇ
- 15:1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뭔가 내 생각은 비시즌에 봐뒀던 1루 용타가 지금 풀린걸수도
- 15:1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선넨 살아나라 ㅎㅇㅌ
- 15:19
- 조회 9
- 잡담
-
- 롯데) 28일 잠실 LG전에 앞서 김태형 감독은 "이이무라는 어제 처음 던진 것 치고 공은 괜찮았다. 김원중은 앞에 당겨서 썼고, 박정민은 기복이 심해서 어려웠다. 포수가 못 잡을 정도로 직구가 빠지기도 한다"며 이이무라를 8회 1점 리드 상황에 기용한 이유를 설명했다.
- 15:19
- 조회 54
- 잡담
-
- 엔씨) 근데 우리 좌타자가 너무 적지 않어?ㅜㅜ
- 15:1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