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중견을 사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코너도 키워야 하기 때문임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100
좌한결 우장한 세웠는데 중견도 불안하면 진짜 외야 허허벌판 날지도 모름
얘네가 1실책 1홈런을 해준다 해도 중견이라도 탄탄해야 커버를 해줄거 아녀 ㅋㅋㅋㅋㅋㅋ
좌한결 우장한 세웠는데 중견도 불안하면 진짜 외야 허허벌판 날지도 모름
얘네가 1실책 1홈런을 해준다 해도 중견이라도 탄탄해야 커버를 해줄거 아녀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