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생각해보면 어쩌겠나 싶어 6년을 윈나우로 투수력 야구 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4
20년이야 빠따 좋았지만 늘 투수들이 부여잡고 해줘서
투수들 힘빠지는건 당연함
게다가 드랲순번도 애매해진지 꽤 됐고
불펜 새페이스 발굴이 말이 쉽지 24년까진 매해 됐으니...?
그래도 올해 빠따가 다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투수들 힘빠지는건 당연함
게다가 드랲순번도 애매해진지 꽤 됐고
불펜 새페이스 발굴이 말이 쉽지 24년까진 매해 됐으니...?
그래도 올해 빠따가 다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