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괌자야
- 08:39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시환이 자기 연속홈런기록 의식하며 친다는거 23년에 관회가 30호 차라리 한껏 의식해보라니까 전구에 불 들어온 표정한거 떠오름
- 08:39
- 조회 15
- 잡담
-
- 엘킅 연달아 만나는 팀 왤케 많지ㅋㅋㅋ
- 08:38
- 조회 49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 통제형이 어딜가나 많긴 하더라
- 08:37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아니 뭐 우리팀에서 물리적으로 폭행(ex지구폭행) 타입 선수도 없는데
- 08:37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통제형 단어 어제 배웠나 싶고
- 08:36
- 조회 95
- 잡담
-
- 기아) 걍 사고 안치고 야구나 잘하면 됐지 뭘
- 08:35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에?? 일어나자마자 이게 뭔소식이야 최인호 아빠요...?????
- 08:34
- 조회 46
- 잡담
-
- 엘지) 난 그래도 창기가 좋나봐 ㅠㅠㅠ
- 08:33
- 조회 54
- 잡담
-
- 엘지) 나 빵빈이가 털어주는 송파맛집 기다려 (♧´,,•﹃•,,`)(´,,•﹃•,,`☆)
- 08:3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 08:28
- 조회 143
- 잡담
-
- 두산 선수들은 무슨 복이냐
- 08:28
- 조회 341
- 잡담
-
- 기아) 통제형 가라 🔫 🔫 🔫 🔫 🔫 🔫 🔫 🔫 🔫 🔫
- 08:27
- 조회 86
- 잡담
-
- 삼성) 담주 주말 비 안오면 좋겠다 ꒰( ˃̵ጥ˂̵ )꒱
- 08:27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고 그런거 안하는게 어딘가시프요
- 08:24
- 조회 227
- 잡담
-
- 삼성) 나혼렙 콜라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
- 08:21
- 조회 84
- 잡담
-
- kt) 원준이 영상 찾아보다가 기아팬분들 댓에 울컥함
- 08:20
- 조회 92
- 잡담
-
- 두산) 때때 두산 응원가 권력있네ㅠㅠ
- 08:16
- 조회 333
- 잡담
-
- 한화) 뭐야? 나 지금인났는데
- 08:16
- 조회 179
- 잡담
-
- 두산) 허경민 보고 자란 안재석의 성장, '3루 적응 끝' 안재석, 결승타로 증명했다…"요즘 수비도 안정감 생겼다" [오!쎈 잠실]
- 08:05
- 조회 14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