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일주일에 1,2번 겨우 이길까 말까니까 진지하게 재미가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59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7 그것도 5월부터 계속 이러니까 순수노잼임 뭐 이겨야 재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