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도 열받아서 어느정도 내려놓긴 했는데 또 너무 호들갑떠니까 그정도는 아닌데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548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9 마플도 좀 적당히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