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투수들 평소엔 멀티쓴다고 존나 지랄하면ㅅㅓ 아쿼때 멀티 왜 안썼냐하면 어쩌자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6
원중이든 준용이든 둘다 멀티안시킬려고 1이닝 막게 두고싶어서 냅둔건데
뭔 멀티가 쉽니? 투수들도 사람이다 평소엔 멀티왜시키냐고 겁나욕하면서
이럴땐 멀티먹이래ㅋㅋ
뭔 멀티가 쉽니? 투수들도 사람이다 평소엔 멀티왜시키냐고 겁나욕하면서
이럴땐 멀티먹이래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