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은 그동안 2루송구에러도 ㅈㄴ 냈는데 도루저지로 너무 자만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875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2 경기흐름 안보고 걍 던질라해서 점수준거 몇번이냐고 근데도 생각도 안하고 너무 자만함최근에 그래서 실책한거 너무 싫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