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아웃에 신민재가 나와서 텄네 시바ㅠㅠ 하고 있었는데 간만에 진짜 개깔끔 안타를 치는 거예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9506701 무명의 더쿠 | 19:56 | 조회 수 12 그때부터였을까요 제 기대감이 조금 올라간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