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알아가는 단계인 덬인데,,,갑자기 궁금해진거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7398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8 주자 있는 상태에서 희생플라이치면 태그업을 하잖아 근데 1사만루인 상황에서 외야수가 아웃카운트를 착각하고 이닝종료인줄 알고 관객석 쪽으로 공을 던지면 어케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