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성호 이런거 참 좋고 멋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73861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34 https://x.com/letsgovictory/status/2070815881698169129?s=20 성호도 뭔가 간지나 멋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