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개인적인 의견인데 우리 이벤트데이때 디제이 안 부르고 허니가 하면 좋겠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7
디제이분 잘하는 거 아는데 걍 포인트를 너무 모른다 해야하나 ꒰( ⚆ᴥ⚆ )꒱
삼갱이들은 걍 응원가 등장곡 메들리로도 충분한데
자꾸 가요랑 이상한 클럽음악 끼워넣어서 분위기가 올라오다가 죽음 ꒰( •́Ⱉ•̀;ก)꒱💦
삼갱이들은 걍 응원가 등장곡 메들리로도 충분한데
자꾸 가요랑 이상한 클럽음악 끼워넣어서 분위기가 올라오다가 죽음 ꒰( •́Ⱉ•̀;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