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글고 회사에서 의상비 안주냐고 ㅜ 몇년째 밤티의상 그대로임
- 12:41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야구 하나도 모르는 지인도 조롱을 깔고 말하더라
- 12:41
- 조회 12
- 잡담
-
- 둥이네나 우리나... 치어들 의상 ◕▾◕
- 12:41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치어 옷도 매년 좀 새로 맞춰줄만하지 않나?
- 12:40
- 조회 45
- 잡담
-
- 엘지) "고의4구에 당황했죠. 제가 우타자에 강한데..." 밀어내기 볼넷→1점 차 지켰다, 17연속 세이브 100% 성공하다
- 12:40
- 조회 40
- 잡담
-
- 난 ㅅㅈㅎ 노출도 예쁘면 괜찮거든 근데 노출을 정말 뜬금없는 부위로 함
- 12:40
- 조회 23
- 잡담
-
- 너네 현실에서도 욕 써? 채팅으로 ㅅㅂ.. 이런 구 말고 육성으로
- 12:40
- 조회 75
- 잡담
-
- 롯데) 근데 핫게 중계 조심해 아이디지켜야돼
- 12:40
- 조회 73
- 잡담
-
- 그리고 개뜬금없이 겨보여주는 의상좀제발
- 12:39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진짜 옛날옷 같다 했는데 맞다니
- 12:39
- 조회 35
- 잡담
-
- (つ Θ˂̣̣̥)
- 12:39
- 조회 39
- 잡담
-
- 두산) ㅇㅇㄱ 서국도 민음사 갓챠 기다리는중 ʕ ›´-`‹ ʔ 오픈런 했는데 내 뒤에서 바로 대기 끊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
- 12:39
- 조회 31
- 잡담
-
- 치어 밤티 의상 플탈때마다 "옷이 욕심이 많다"는 표현 때문에 너무 웃김ㅋㅋㅋㅋ
- 12:39
- 조회 59
- 잡담
-
- 10년도 더된 옷이라는게 충격임
- 12:39
- 조회 82
- 잡담
-
- 엔씨) 뉴비인데 어제 테이블석이라 소리만 들렸는데
- 12:39
- 조회 50
- 잡담
-
- 치어들 엉밑살 보이는건 이젠 그려려니하는데 이상한데 구멍뚫고 겨보이고
- 12:3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잠실 4전 4패 징크스 깨려고 유니폼 매번 다르게 바꿔입고 간 랑이
- 12:38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시환이가 백호 배트 20자루 중 4자루 가져갔대.. 그리고 백호 배트는 잘 안 부서진다는듯
- 12:38
- 조회 69
- 잡담
-
- 야구 룰 질문 투코가 공 들고가서 교체 안 할수도 있음?
- 12:38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근데 전체핫게 뒷담해도 됨?
- 12:38
- 조회 2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