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불태워야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8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5:34
- 조회 7
- 잡담
-
- SSG) 민준이 선발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이야기인가?.. 승투 쟁취하자 ㅠㅠ
- 15:3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일단 지금 선발불펜이 같이 되는집인데 이런적이 별로 옶어
- 15:3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어제도 13안타 8득점이지만 11잔루엿어
- 15:34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 몇살이야?
- 15:3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근데 나는 오늘 라인업 보고도 이래서 장타치는 용타가 필요하다 느꼈음
- 15:34
- 조회 61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태업도 아니고 순수 실력 이슈인게 문제임
- 15:3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화요일에 민석승민 같이 써야하는 방법 생각해야 한다고 얘기하지 않았냐ㅋㅋㅋ
- 15:3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올해 성적도 괜찮고 어린 선수들도 잘하고 있어서 진짜 괜찮은데
- 15:33
- 조회 33
- 잡담
-
- 카메론 상대전적
- 15:33
- 조회 106
- 스퀘어
-
- 기아) 도현이가 홈런 치게해주세요 ^ᶘ= ᵕ🙏ᵕ =ᶅ^
- 15:3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슬리야 저번에는 아파서 그런거 다 알지만 어쨌든 오늘은 도미넌트 챌린지 하자~~~
- 15:33
- 조회 21
- 잡담
-
- SSG) 베니 안 바꿀거면 베니 때는 백업 위주로 라인업 해보길
- 15:33
- 조회 22
- 잡담
-
- SSG) 그럼 우리 선발 6명인가? ૮₍ -᷅ ﻌ -᷄ ?₎ა
- 15:3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솔직히 이번주에도 잔루 너무 많아..
- 15:33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대한이하니까 웃겼던거 ㅋㅋ 곰모에서
- 15:33
- 조회 51
- 잡담
-
- 두산) 구단도 한 내년까진 가을야구까지 목표로 해서 그 후부터 윈나우 달릴거 같음
- 15:32
- 조회 14
- 잡담
-
- 통빱에시ㅣ 혼자 삼겨살김말국에바?
- 15:32
- 조회 23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교체 안할거면 그날 걍 백업랜더스 쓰고 주전 휴식 줘라
- 15:3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노붐잉은 뭐 줄인말이야?
- 15:32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