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뉴비인데 어제 테이블석이라 소리만 들렸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122236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226 우리 응단이 "일어나세여~앉지 마세여~ 일어나세여^^" 하는데 말투가 은은하게 도라있어서창호...라는 분인가? 했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