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오늘 테세는 17 우승 멤버 조합이네
- 15:29
- 조회 0
- 잡담
-
- 롯데) 쌍동희 돌아오고 7연승도 하고 하니까 감독도 조금 운용 나아진 듯
- 15:29
- 조회 1
- 잡담
-
- 롯데) 서울 개더운데 부산 안 더워? 슬리 더울 때 더 잘하지 않을까
- 15:29
- 조회 2
- 잡담
-
- 두산) n+n년에서 뒤에 n은 해도되고안해도되고야?
- 15:29
- 조회 8
- 잡담
-
- 압둘튼동
- 15:2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태형이 선발 로테 도는 거야?
- 15:2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제 중견중견하고 울어보쟈
- 15:29
- 조회 7
- 잡담
-
- 엘지) 승부처가 8월9월이면 시즌끝날때된거아닌가요??
- 15: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재석이 타순 슬금슬금 그만 올렸으면 싶은데
- 15:2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난 솔직히 리빌딩 단계에서의 이런 운용은 감코의 의견, 프런트의 의견 한쪽만 있어서는 잘 안된다는 생각이 있거든
- 15:2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로그 문워크 ʕ ◔ᴗ◔ʔ
- 15:28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 잡았으면 오늘 좀 편하게 보고 먼중 준용 못나오니 그러려니 했을텐데
- 15:2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사실 퐈는 돈을 얼마받든지 잘해주면 올해 수행영하처럼 돈값한다 소리나오는거고
- 15:28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그거아냐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에서 승리한 날엔 ^ᶘ=◔ᴗ◔=ᶅ^
- 15:28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감독이 조금 정상 같아짐
- 15:2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차에 있는데.... 실외온도가 38도야
- 15:2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감독 주전 아닌애들 중에 기회주려하는 애들 보이고 확실하게 주는거같긴 해
- 15:27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오늘 주헌이구나!!!!!
- 15:27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우리 새로운 테세조합 ㅎㅇㅌ하실게요
- 15:2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 ◕ ө ◕ ) 류에게 9승 만들어줘야겟지?
- 15:27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