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야구 하나도 모르는 지인도 조롱을 깔고 말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60124238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285 롯데팬인 거 알자마자 숨쉬듯 무례하게 구는 사람들 적지 않음그냥 가슴이 너무 답답해서 한탄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