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영빈이 그 수비들이 놀랍긴해 근데 그럼 뭐 영원히 안 쓸거임? 그럼 1군에 왜 두냐는 마음이 있긴 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6
지금 잘 치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뭐 모든 2루쪽 공을 다 잡아주는 상태가 아닌 민재를 쓸 이유를 모르겟음......
지금 잘 치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뭐 모든 2루쪽 공을 다 잡아주는 상태가 아닌 민재를 쓸 이유를 모르겟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