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몇명빼고는 아주 지고싶어서 발악들을 하는구나 아주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38167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 연패는 안하는거에 응원했더니만 다들 뭐하니..? ㅋㅋㅋ 어린애들은 세금이라고 치면 되겠는데늙은사람들은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