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로그야 승 못챙겨줘서 미안하다 그치만 이번엔 쌤쌤으로하자
- 20:33
- 조회 0
- 잡담
-
- 두산) [MD포토] 박찬호 '김원형 감독의 축하 받으며'
- 20:33
- 조회 46
- 잡담
-
- 롯데) 감독이 김원중 4등판이라 뺀거 절대 아니라고 본다 난
- 20:3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시즌초에 지훈이 타석에 왜 대타안써 하고 적시타 친다음에 타격감 좋아졌는데
- 20:3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금액에맞겤ㅋㅋㅋㅋㅋㅋ
- 20:33
- 조회 12
- 잡담
-
- kt) 나 킅구 보면서 빠따가 불쌍한 시즌은 이번이 처음임
- 20:3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정빈이 터지면 4번주고
- 20:3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근데 투수 수비 크게못한거 저번 도규랑 이번 상현정도라 둘다 복귀한지얼마안됐을때라
- 20:33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동희야 1수 루비 좀 구르고 집에 가라
- 20:3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너네 자욱이 완전 사랑하네
- 20:33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근데 오심 나오고 나서 경기장에서도 다시 보여주지 않나?
- 20:33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그래도 오늘 홈런 3개 덕분에 기분 세이브 완
- 20:3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난 용투들이 포수사인 거절할 때 ㅈㄴ 싫음
- 20:3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잘할 때나 못할 때나 응원해줘서 버틸 수 있었다. 늘 감사드린다. Σ>-ʕ ⸝⸝ᵒ̴̶̷ Ⱉ ᵒ̴̶̷⸝⸝ʔ♡→
- 20:33
- 조회 24
- onair
-
- 롯데) 진짜 손나 아니였음 투교도 안꼬이고
- 20:3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수행이가 후배들이 저렇게 힘내고 잘 해주기 때문에 선배로서 더 잘하려고 함대ㅠㅠㅠ
- 20:33
- 조회 14
- onair
-
- 엘지) 근데 오늘 4정빈도 ㄱㅊ았지 않아??
- 20:33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불펜도 근데 힘들때긴해 누구 쉴드 이런거 아니고 우리 6월 내내 불펜 평자 ㄱㅊ 했어
- 20:33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진짜 오늘같은 경기를 이겨야 팀도 분위기 확 타는데 나승엽이 또 수비로 말아먹음
- 20:3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보경이 하위에 박아놓으면 안되겟지
- 20:33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