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오심 나오고 나서 경기장에서도 다시 보여주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56069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4 관중들도 선수들도 심판 본인도 다 보는 거 아니야? 직관 가면 늘 그랬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