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불펜도 근데 힘들때긴해 누구 쉴드 이런거 아니고 우리 6월 내내 불펜 평자 ㄱㅊ 했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7
ㅇㅇ 좀 지칠때긴함
마침 이럴때 빠따도 힘들어서 2배로 힘들뿐
그전 시리즈부터 지친 티 났어ㅜㅜ
ㅇㅇ 좀 지칠때긴함
마침 이럴때 빠따도 힘들어서 2배로 힘들뿐
그전 시리즈부터 지친 티 났어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