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아니...ㅋ.....비슨쌤이 싫다는게 아니라... 2용타 그지랄을 보고도 또.... https://theqoo.net/kbaseball/425923319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4 아 프런트가 싫다.....그치만 비슨쌤은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