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그리고 챈성정도 되는 타자가 퓨 경기 계속 뛰어서 좋을게 뭐가있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027675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190 퓨 선수들한테도 별로 좋은거 아니고 챈성한테도 그렇게 좋은거 아닌데 ㅋㅋ 동행이라도 시키지 시간낭비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