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눈 시뻘개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혈육이랑 조카랑 카드 사러갈거야
- 00:08
- 조회 2
- 잡담
-
- 기아) 랑이드라 나 비슨쌤 고별식(?) 보면서 오열중 ㅠㅠ
- 00:08
- 조회 2
- 잡담
-
- 기아) ㅇㅇㄱ 오돌뼈 존맛
- 00:0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상규 감추로 올스타 꼭 갔으면 좋겠다
- 00:08
- 조회 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수비 ㅈㄴ 싫어해놓고 1루수 177 이게 개웃김
- 00:0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근데 오늘 진짜로 1번부터 이닝 시작할때만 기대가 됐단거임..
- 00:08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ㅋㅋㅋ 23이랑 다를바가없어서 허두숭남
- 00:0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오늘안 사실 중 가장 신기한 게 박재현 통산 타석 > 박정우 통산 타석...
- 00:08
- 조회 17
- 잡담
-
- 엔씨) 공룡좌님 글 보고 또 엉엉 우는중
- 00:08
- 조회 49
- 잡담
-
- 두산) 곽빈(두산) 157.7km 이영하(두산) 154.3km 김택연(두산) 151.9km
- 00:0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오늘의 150km 클럽 : 왕옌청(한화) 150.2km
- 00:08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생각이 계속 돌고돌아서 쓰는글이 돌고도는데 하위타선 진짜 어쩌지?
- 00:08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이거 너무 귀여움 아가리 함 할까여
- 00:0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자자 삭제햇다 더이상 얘기하지 말자
- 00:07
- 조회 45
- 잡담
-
- 엔씨) 걍 맷돌이가 못하는 거랑 별개로 올해 이렇게 쓰다가 가니까 속상함
- 00:0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직관 끝나고 갸빠들 귀여운점
- 00:07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오랑순이로 비더레 8콤보 모앗어⸜̑⸝͂˖໋⸰ʕ ⸝⸝ᵒ̴̶̷ ᵕ ᵒ̴̶̷ ʔ⸝⸝ި ʕᦏ´-
- 00:07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아니 근데 야수는 2군을 왜 안보내는데
- 00:07
- 조회 19
- 잡담
-
- 기아) 팀스에서 판 키캡키링 키보드에도 호환되는거야??
- 00:07
- 조회 17
- 잡담
-
- 타팀인데 오늘 데이비슨때문에 여즉 슬프다
- 00:07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