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 수비 ㅈㄴ 싫어해놓고 1루수 177 이게 개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3715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02 타격은 내가 모른다쳐도 177 수비 시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