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랑이드라 나 비슨쌤 고별식(?) 보면서 오열중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3878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388 ㅎ ㅏ 왜케 슬퍼멀리서 지켜봤지만 정들었아봐ㅠㅠㅠㅠ우리 네일올러로 이입햇는데 더 눈물나ㅠㅠㅠ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