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라인업ㅋㅋㅋ 23이랑 다를바가없어서 허두숭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3552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57 그저 찬의가 fa로 나간 선수 자리 메꿔줬을 뿐인..ㅋㅋ 맹구 있었으먼 걍 23이랑 똑같았겠지ㅠㅠㅋㅋㅋㅋ타자의 절반에게 기대감이 없는데 아직까지 이 ㄹㅇㅇ이 염감의 주전 라인업이고 베스트 라인업이라는 게 구라같다... 심지어 이 얘기를 몇년째하고있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