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못해서 안쓰는게 아니라 쓰기 싫어서 안쓴다는 느낌을 받는 게 문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824099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227 오빠도 그렇도 데이비슨도 그렇고 가기전에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