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는 용투 망한거 회피하고 살려쓰려는거때문에 국내선수들 지치고있는거
무명의 더쿠
|
11:16 |
조회 수 153
개무시하는게 너무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내투수들도 지치고 공받는 포수도 지쳐하는게 너무 보이는데 망한거 합리화하려고 포수탓 불펜탓하는게 보이는게 짜증ㅋ
난 아직도 베니지아노를 보고있다는게 안믿겨
난 아직도 베니지아노를 보고있다는게 안믿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