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무시하는게 너무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내투수들도 지치고 공받는 포수도 지쳐하는게 너무 보이는데 망한거 합리화하려고 포수탓 불펜탓하는게 보이는게 짜증ㅋ난 아직도 베니지아노를 보고있다는게 안믿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