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돌이가 영상편지로 엔씨랑 계약한 이유는 너랑 뛰고싶고 너랑 팀메이트되고싶어서야 이말한거 너무 좋아해서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태군 양의지 엔씨 있을때 주전 포수였어?
- 16:48
- 조회 24
- 잡담
-
- kt) 경기 전 이강철 KT 감독은 취재진과 만나 "김민혁은 아프다고 한다. 몸이 안 좋아 (선발 출전이) 안 된다고 해서 쉬라고 했다"고 밝혔다.
- 16:48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오늘 선넨....^ᶘ= ˃̵ጥ˂̵ =ᶅ^
- 16:48
- 조회 9
- 잡담
-
- 기아) 혹시 오늘 태형이 뒤로 누구 붙인단 얘기 있었닝
- 16:47
- 조회 36
- 잡담
-
- 키움) 불펜들 슬슬 나오면 터지는거 나만 봤냐고... 유토나 원종현이 최근 등판이 적으니까 안터져서 걍 믿고 간다는건지ㅋㅋ
- 16:47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솔직히 감독도 ㄴ 수비 많이 참음ㅋㅋ 연달아 할 때 수비에 대한 언급 하나도 없었는데
- 16:4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중계 시작한다
- 16:47
- 조회 33
- onair
-
- 난 랑이들 인원수가 많아서 응원봉 두드리는 소리 쩌렁쩌렁하구나 싶엇는데
- 16:46
- 조회 68
- 잡담
-
- 롯데) 난 동무 이런점이 좋아
- 16:46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빈이 인스타 프사 바꼈길래 보려다가 ʕ •́ ﻌ •̀;กʔ💦 이거 뒤집으니까? 돌리니까? 아바타 나오네 ʕ •́ ﻌ •̀;กʔ💦
- 16:46
- 조회 93
- 잡담
-
- 기아) 이범호 감독은 "(오)선우는 상준이보다 좀 더 걸릴 것 같다. 선우는 잔류군에서 훈련하고 있는데, 다음 주까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며 "다음 주와 그 다음 주 주중 3연전이 지나면 전반기가 마무리된다. 굳이 전반기가 끝나기 전에 올릴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다. 후반기에 (콜업할) 생각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 16:45
- 조회 94
- 잡담
-
- 키움) 우리 당장 작년에 실패했잖아 2년전 5년전도 아니고
- 16:45
- 조회 41
- 잡담
-
- 호통이 소리 좋더라
- 16:45
- 조회 42
- 잡담
-
- SSG) 민준이 선발 한 자리 들어가려고 노력 많이 한 것 같던데
- 16:44
- 조회 85
- 잡담
-
- 엘지) 그렇다고 무작정 쏟아 붓기는 버거웠다. “막 쓰기는 두려웠다”라면서 “핵심 전력은 아껴야 한다고 생각했다. 리오스 김진성 손주영은 아끼려고 했는데 1점 차가 되면서 붙이려고 했다”고 되돌아봤다. 상대 팀의 실책이라는 행운이 없었으면 LG의 역전승도 없었다는 것. 일단 이날 리오스는 휴식을 취한다. 그 외에는 대부분 전원 대기한다.
- 16:44
- 조회 73
- 잡담
-
- 키움) 2용타 너무 싫은데
- 16:44
- 조회 78
- 잡담
-
- 삼성) 야구 기다리면서 불꽃야구 생중계 보는데 (현준이 언급)
- 16:43
- 조회 148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외야 어카냐 정수빈 제외 아무도 없어 이랫는데 틀드로 양날개 다 채워버림
- 16:43
- 조회 69
- 잡담
-
- 엘지) 나 감독 포수든 2군이든 불호 목소리 너무 공감하거든 근데 승부처 언급 조롱하는건 ㄹㅇ 이해가 안됨
- 16:43
- 조회 112
- 잡담
-
- 한화) 이트 아내분이랑 우드랜드 언급할때 생기 100%구먼
- 16:43
- 조회 1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