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부진에 2군도 다녀왔는데 어느새 14홈런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 누가오늘 온에어 류찌 투잡으로 환경미화원 한다햇나
- 23:49
- 조회 5
- 잡담
-
- 엔씨) ㅅㅈㅎ 올해 성적 나쁜데도 팬들이 엉엉슨 운건 진짜로
- 23:4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나만 아직도 새벽에 눈물 질질 짜고 있냐......
- 23:49
- 조회 6
- 잡담
-
- 기아) 알고리즘에 이게 떴다 같이보장 ㅋㅋㅋ 1회초에 11득점
- 23:49
- 조회 18
- 잡담
-
- kt) 장준원 저건 역동작 걸린 것도 아닌게 주자보다 먼저 유격이 움직임
- 23:49
- 조회 7
- 잡담
-
- 기아) 애들아 해영이기념니폼 몇개야?
- 23:49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그래도 임시주장이 먼중이라 참 다행이지 오늘 그 이쁜 순간에 고가 대표로 나왔다 생각하면
- 23:4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오늘 직관에서 웃겻던 거 먹방 100배줌 잡힌 분이 음식 자랑만 하고 안 드심
- 23:48
- 조회 34
- 잡담
-
- kt) 딱히 젖을 생각 없었는데 표를 세탁하다보니 집중분사구역에 가까워진
- 23:48
- 조회 13
- 잡담
-
- 기아) ૮₍ ߹ - ߹ ₎ა 랑아 나 오늘 이거 해묵었다
- 23:48
- 조회 72
- 잡담
-
- 엔씨) 재..
- 23:48
- 조회 56
- 잡담
-
- 삼성) 도환이 올해 도루 7번 잡앆네 12번중에 7번 ⸜̑⸝͂˖໋⸰꒰( ⸝⸝ᵒ̴̶̷ ᵕ ᵒ̴̶̷)꒱⸝⸝ި ʕᦏ´-
- 23:4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요즘 보면서 임시주장 고씨 ㅇㅈㄹ 안하고 진작에 먼캡했으면 몇 승은 더 챙겼겠다 싶음
- 23:47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애초에 오늘겜에 홍창기가 잡혀나오는게 ㄹㅇㅋㅋㅋㅋ
- 23:47
- 조회 36
- 잡담
-
- 엔씨) 우리팀에서 이런 완전한 고별식은 처음 겪어서 더 슬픈거 같아
- 23:47
- 조회 28
- 잡담
-
- 나 지금 너무 울어서 눈밑에 애교살 생김
- 23:47
- 조회 35
- 잡담
-
- kt) 아 근데 나 저번에 카테에서 말 나온 다음에
- 23:47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이미 전준우 안올거라구 훈조씨한테도 말했을거고..
- 23:47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승민이 나가고 도루하고 순이가 집으로 보내주는 거 시즌초 박박같음
- 23:4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쿵야니폼 살까말까했는데 사길 잘했다
- 23:46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