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요즘 보면서 임시주장 고씨 ㅇㅈㄹ 안하고 진작에 먼캡했으면 몇 승은 더 챙겼겠다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4414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0 미신의 스포츠에서 험한 짓 하니까 마가 낀 거였던거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