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팀에서 이런 완전한 고별식은 처음 겪어서 더 슬픈거 같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2
난 이호준 은퇴식도 갔었는데 시즌 홈막경기긴 했어도 뒤에 포시가 남아있었거든
퇘 은퇴식은 은퇴 후에 해 지나서 해준 거니까.....
근데 당장 내일 끝. 이 경기를 끝으로 더이상 우리 선수로 못봄. 이거는 엔씨 좋아하면서 처음 겪어서 아휴 ㅠㅠ 선수들도 다 울어서 그 잔상이 계속 남아서 맘이 더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