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 체감으로는 불펜들 터지기시작하면 엇...야 안되겠다 "📞저기 불펜 준비 시..ㅋ.." (2실점입니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5
📞 아이고 큰일이네 얼른 팔 좀 풀자!
넵 (3실점 ㅠ어캄 ㅠㅠ)
📞 누가 제일 빨리 풀리니 ㅠㅜㅜㅜㅜㅜ
아 조금만 더 풀면 ㅜ (4실점 돌파)
📞 아직멀었니ㅜ
이제 곧 올라갈 수 있습니다 (6실점)
케이티위즈 투수교체 *** 물러나고 ¤¤¤ 하는데 7실점
이런 느낌임........ 근데 *** 투구수 32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