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를 준재형이 한다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보통 제가 곧 아빠가 됩니다를 인터뷰에서 고백하는건 태연이같은거지
- 02:11
- 조회 1
- 잡담
-
- 삼성) 근데 뭔거 예전보다 글이 줄어든 기분이양
- 02:11
- 조회 1
- 잡담
-
- 한화) 하 시바 야구방핫게에 당장 심우준한테 유니폼 주라고 생떼부리는 강백호가 있는데
- 02:10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썰 본거 하나 더 있긴한데 다들 안 반길 것 같아
- 02:1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나 지금 야구방 들어왔다가 시환이 다음달에 딸 나온다는 줄 알고 눈알 튀어나옴
- 02:1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 •́ө•̀;ก)💦 아니 그니까 인제 이 셋중 둘이 애아빠라고?
- 02:1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인호보다 나이많은데 배긁으면서 누워있는데 갑자기 최인호 책임감 이야기하면서
- 02:1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첫째는 보통 아빠 닮는다던데 인호 닮은 아들
- 02:1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우리구단은 좀 첫째가 아들인 경향이 잇네
- 02:09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시시 딸 얘기는 진짜 꾸준글인거같음 ㅋㅋㅋㅋㅋㅋ
- 02:09
- 조회 79
- 잡담
-
- 한화) ㅇㅇㄱ 와 난아직대학생인데 애아빠라니
- 02:09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잠 다 깸
- 02:0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아니 사실 누가 됐든간에 담달에 아들 태어나요 하면 놀랄듯ㅋㅋㅋㅋㅋㅋㅋ
- 02:0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썸네일이랑 인트로 봤을 때 진짜 개놀랐는데 인터뷰 보니까 너무 차분하고 행복하고 단단해보여서 마음 좋아짐
- 02:0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니 그게 누구여도 미혼인줄 알았는데 다음달에 애아빠된다면 놀라
- 02:08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인호 딸 낳으면 진짜 예쁠 거 같음
- 02:0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시 딸은 규니 둘째딸 느낌일듯… 하린이 느낌..
- 02:08
- 조회 38
- 잡담
-
- 한화) 인호 분명 딸아빠상같은데 아들아빠구나
- 02:0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니 진심 나 강아지 산책 한시간 시키고 왔더니 인호가 아빠된대
- 02:0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최원호가 박승민 몸 얘기한건 얼핏 들었는데 그게 미혼 얘기 하면서 한거구나..
- 02:08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