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내가 너무 아쉬운건 계속 풀타임 경기를 했는데도 안좋아서 보낸거였으면 안이랬을거란거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259
솔직히 진짜 안타 치면 대주자교체가 공식화 된 수준이었잖아
풀타임 계속 뛰면서 해볼만큼 해보고 헤어지는거면 잘지내ㅠㅠ 하겠는데 할 수 있는게 있는데 안해보고 보내는 느낌이라서 너무 아쉽고 화도 나고 그래 나는
솔직히 진짜 안타 치면 대주자교체가 공식화 된 수준이었잖아
풀타임 계속 뛰면서 해볼만큼 해보고 헤어지는거면 잘지내ㅠㅠ 하겠는데 할 수 있는게 있는데 안해보고 보내는 느낌이라서 너무 아쉽고 화도 나고 그래 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