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하게 앙💙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짹에서 봤는데ㅜ데이비슨쌤 오늘 경기가 야구인생 마지막 경기일수도 있단 얘길 했나뵈
- 22:52
- 조회 9
- 잡담
-
- 엔씨) 8회 말에 타석에 설 수 있어서
- 22:52
- 조회 8
- 잡담
-
- kt) 번트는 3루가 잡았으면 더 좋았겠다싶긴했는데 3루에 이미 주자가 있어서 주자 신경쓰느라 그랬나보다싶기도함
- 22:52
- 조회 3
- 잡담
-
- 두산) 곽빈 포텐 제대로 터지기 시작할 때 ㄹㅇ 올것이왔다 싶었는데
- 22:52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내일 직관 갈 때 챙겨가야할 거 물어보러 왔는데
- 22:5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24와카 선발라인업 내야 막내는 엥이었다...
- 22:52
- 조회 13
- 잡담
-
- 엘지) 홍창기가 중타면 장타를 기대하겠지
- 22:52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엔씨 최초 외국인감독 그거 맷돌이가 하면 될듯
- 22:52
- 조회 17
- 잡담
-
- kt) 저런 디테일이 안좋으니까 투수 바빕도 높아진거라고 보긴해
- 22:52
- 조회 8
- 잡담
-
- 두산) 몰랐는데
- 22:52
- 조회 28
- 잡담
-
- kt) 이때솔직히존나웃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나도 정수빈 수비는 우익수를 제일 좋아함
- 22:5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진짜 마지막 기회인듯
- 22:51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마이쭈 토마토맛 나온거 무 봔나 ₍๐◔ᴗ◔๐₎ꔪ
- 22:51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이 장면이 오래도록 눈에 남을 거 같아
- 22:51
- 조회 70
- 잡담
-
- 엘지) 창기는 타구질이고 나발이고 타석 반이상 나가면 할 거 한거임
- 22:51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이호준 경질시키고 데이비슨 앉히고 그냥 데이터 줘서 그거대로 하라고 하자
- 22:51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못보내겠어..
- 22:51
- 조회 96
- 잡담
-
- 엔씨) 그 마지막 때 세레머니 안하고 료이들한테 인사해줄때 나 존나 터짐 진짜...
- 22:51
- 조회 49
- 잡담
-
- 한화) 화수목 잔루 12 8 8 오늘 잔루 3
- 22:51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