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안돼 ₍๐◔ᴗ◔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매기야 문열어 ૮₍ و ˃̵ᗝ˂̵ ₎აو
- 00:34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아무리 생각해도 노시환 너무 좋네
- 00:34
- 조회 5
- 잡담
-
-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 00:34
- 조회 41
- 잡담
-
- 엘지) 4번타자가 왜 4번타자겠냐 테세가 쌓으면 밥상먹으라고 있는건데 병살치고 희플이 최대인데 어떻게 이김..?
- 00:34
- 조회 8
- 잡담
-
- 엔씨) ㄹㅇ 타격만 보고 데려오는건가
- 00:34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오늘의 귀여운 치어팀
- 00:34
- 조회 51
- 잡담
-
- 둥이네 키보드 받았는데
- 00:33
- 조회 25
- 잡담
-
-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001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2 자기 최애가 레이예스 데이비슨이라서 둘이 1루에서 만나면 되게 기뻐함ㅋㅋㅋㅋㅋㅋ 최애들의 만남....
- 00:33
- 조회 83
- 잡담
-
- 엘지) 아뿔싸 문정빈 4번ㅠ
- 00:33
- 조회 4
- 잡담
-
- 롯데) 한동희 니는 진짜 어제 하나라도 쳤어야지!!!!! ㅠㅜㅜㅠㅠㅠㅠ
- 00:33
- 조회 37
- 잡담
-
- 엔씨) 그냥 맷돌이한테 너무 고맙다
- 00:33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일산에 뭐 맛있는 피자집 있다는 거 이름 아는 덬
- 00:3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ᴥ•₎ა 놀러왔슈
- 00:33
- 조회 40
- 잡담
-
- 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 00:33
- 조회 35
- 잡담
-
- 경기 전에 라인업 뜨는거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없나
- 00:33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그냥 지금 치우라고
- 00:33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진짜 선수단 다 눈물바다 될줄 몰랐어
- 00:33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오늘 서코 청춘만화 컨닝페이퍼 만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 00:33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내가 얼마나 N(not negative yes mbti) 적으로 상상을 하냐면 나중에 승민이 두산의승민 승민의두산 책 냇을 때 챕터 3. 수빈 선배님의 부상
- 00:33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진짜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하..
- 00:3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