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내일 직관 갈 때 챙겨가야할 거 물어보러 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645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7 갸테 지금 무슨 상황이야...불타는 피자짤 같긴헌데 그래도 도와줘!모자, 선글라스랑 힙색 챙겨가려고 하는데 모자 선글라스 두개는 좀 그런가 ^ᶘ=〃⌒▽⌒〃=ᶅ^ゝ 한개만 챙겨가도 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