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곽빈 포텐 제대로 터지기 시작할 때 ㄹㅇ 올것이왔다 싶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6
얘는 찐이다. 잠깐 반짝이 아니다. 우리팀에 진짜로 선발 에이스가 뚝 떨어졌다.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늦어 뭐가 아니야 너 아니면 누가 에이스야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늦어 뭐가 아니야 너 아니면 누가 에이스야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