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좋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하라 보는데 민재 송구 두개 나승엽 길이로 잡았네
- 22:2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주전타자 절반이 실력부상임
- 22:21
- 조회 0
- 잡담
-
- 엔씨) 맷돌이 마지막 적시타 점수나서 이겨서 응원한것보다 그냥 진짜 오로지 데이비슨만을 위해 노래한거같음
- 22:21
- 조회 0
- 잡담
-
- kt) 감독 다른건 몰라도 수비안일하게 하는건 바로 문책성 교체 하는 편 아닌가
- 22:21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도 계속 1군에 두는 이유가 있긴 함ㅋㅋ
- 22:21
- 조회 2
- 잡담
-
- SSG) 난 전에 시즌권 구역갔다 귀나가는줄
- 22:21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엠스플에서 그 해캐음성 없는거도 보여줬다ㅠㅠ
- 22:21
- 조회 9
- onair
-
- 한화) 근데 오늘같은날을 대비해서 저 야수들 조금만 정리하고 종혁이나 민규좀 더 올렸으면 어땠을까 하는...( ◠ ө ◠ )
- 22:21
- 조회 4
- 잡담
-
- 기아) 형범씨 올라올때 됨?
- 22:2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6위지만 크보에서 제일 섹시한 팀이라고 한것도 맷돌인데
- 22:21
- 조회 49
- 잡담
-
- kt) 이상동 어제까지 8이닝인가 9이닝 연속 무실점이었던게 공포임
- 22:20
- 조회 41
- 잡담
-
- 엔씨) 근데 왜 연습경기 할 팀이 없었을까?? 그런 준비도 없이 스캠을 갔어??
- 22:20
- 조회 43
- 잡담
-
- kt) 원석이 더 간건 이해되는데 걍 강철이한테 소리 치고 싶음 우린 이닝 책임제 해야됨
- 22:20
- 조회 33
- 잡담
-
- kt) 진짜 원석이가 터지더라도 7회에 올렸으면 그냥 두는게 나아보였어
- 22:20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굴비즈 하니까 아삼키스톤도 생각나네
- 22:20
- 조회 34
- 잡담
-
- kt) 투수 바빕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이유는
- 22:20
- 조회 41
- 잡담
-
- SSG) 이거 형우 루드 챌린지같음
- 22:20
- 조회 63
- 잡담
-
- 기아) 내일 시라카와 뒤에 누구 붙일까?
- 22:20
- 조회 57
- 잡담
-
- kt) 그래도 1루 맹구, 2루 쑤, 3루 미미 있어서 현인이, 강민이 키워볼 수 있는게 어디야
- 22:20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와 근데 나 준용이 2루타 맞았을때
- 22:20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