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왜 연습경기 할 팀이 없었을까?? 그런 준비도 없이 스캠을 갔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659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7 비슨이가 도와줘서 너무 고마운데생각하니 좀 어이가 없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