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박정우도 계속 1군에 두는 이유가 있긴 함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751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6 얘정도면 진짜 ㅅㅌㅊ백업이야 발 빨라서 호수비해주고 빠따 괜찮은데 클러치에 강하고 주루로 한번씩 사고친 임팩트가 너무 크긴 하지만.. 뭐 공수주 다 ㅈㄴ갓벽하면 걍 주전이였겠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