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이런 외국인선수 없다고 하는데
- 22:17
- 조회 0
- 잡담
-
- SSG) 형우 존나 힘들어보였던게
- 22:1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오늘 선발분 상대로 직전에 호령도영이 잘쳐서 오늘 각잡고 던지셨다하네
- 22:17
- 조회 5
- 잡담
-
- SSG) 대타로도 안보니까 좋도라
- 22:17
- 조회 1
- 잡담
-
- 기아) 근데 나 아까 온에어에 글 몇개 보고 기시감 들어서 작년 갸테에 쓴글 찾아봄
- 22:17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과거의나... 무슨생각으로 내일열시 세차예약했지..
- 22:17
- 조회 6
- 잡담
-
- kt) 원마가는데 빨리 짐챙겨 ◕▾◕
- 22:17
- 조회 9
- 잡담
-
- 두산) 차노는 언제쯤 살아날까
- 22:17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나 씻기싫다
- 22:17
- 조회 13
- 잡담
-
- kt) 무슨 이야긴지 다 모르겠어서 가마니 있어
- 22:17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아 내일 직관 왜케 겁나지
- 22:1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솔직히 문문 오자마자 잘할 거란 생각은 안 했음
- 22:1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랑이들 무난패라고 또 사라지는거냐구
- 22:1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ㅇㅈㅇ이 인서 다음으로 우리팀에서 헛스윙 2위래
- 22:17
- 조회 27
- 잡담
-
- kt) 상동이 오늘 걍 멘탈 이슈 같기도 해서 ;;
- 22:17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참치 쓰는 건 뭘 이유로 들어도 걍 혹사인거임
- 22:17
- 조회 11
- 잡담
-
- kt) 사실 오늘도 이상동보단 손동현이 먼저 나와야 하는 상황인데 손동현이 어제 말아먹어서
- 22:1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근데 재현이 최근에 소식 들어오거나 한건 있는거야?
- 22:17
- 조회 40
- 잡담
-
- kt) 유구마 쓰면서까지 장준원 교체된거면 수비에 문제가 있었던거 맞네
- 22:1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좋았?던건 남이 시킨 반성같지 않아보여서
- 22:17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