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나 아까 온에어에 글 몇개 보고 기시감 들어서 작년 갸테에 쓴글 찾아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268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7 작년에 쓴 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인터뷰 하나로 호통질하는거 여전하구나싶어서 웃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