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좋았?던건 남이 시킨 반성같지 않아보여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177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8 그냥 입으로 죄송하다는게 아닌거같아서 반성했구나 싶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