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참치 쓰는 건 뭘 이유로 들어도 걍 혹사인거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3
용병이니까 주전포수 붙여야하고 찬규랑 잘 맞으니 붙여야하고 승기랑은 이제 더 얻을 수 있는게 없어보이니 참치랑 해야한다하고 5선발 경기에만 주헌이를 쓰겠대 근데 그 경기가 ㅈㄴ 크게 이기고 크게 지지않고 해볼만한 경기가 되면 주헌이를 뺌 이게 뭔 기용임? 이게 혹사지 ㅅㅂ 다른게 혹사인가 이유를 뭘 붙여줄 필요가 없음 블로킹 잘하고 게임이 타이트해지니까 주전포수니까 중요한 순간이니까<<걍 무슨 이유를 붙여줄 필요가 없다고 수비이닝을 보라고 걍 혹사인건데 주어를 참치가 아니라 투수라고 생각해봐 미친행동인거임

이닝페이스가 돌았지만 중요한 상황이니까 베테랑이니까 필승조니까 이겨야하니까 누가던지는데 이런 이유 대면서 투수 갈면 다들 미쳣다할거아니냐......그만 좀 써 전담이든 뭐든 주에 2일은 쓰라고 5.5일 나오는 90포수가 어디잇어 03주헌이를 5.5일 내도 미쳣다고 할건데 90을 5.5일 쓰고잇어 미친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무해설 괜히 봤다
    • 03:50
    • 조회 1
    • 잡담
    • 두산) [애프터게임] #류승민 #김민석 #곽빈 (06.26)
    • 03:50
    • 조회 4
    • 스퀘어
    • 두산) 앺겜보고 자려고 버티는 중인데
    • 03:48
    • 조회 16
    • 잡담
    1
    • kt) 다시보기 하는데 원석이 진짜 잘던졌다 ⸜̑⸝͂˖໋⸰₍⸝⸝• ▾• ₎⸝⸝ި ʕᦏ´-
    • 03:45
    • 조회 15
    • 잡담
    • 아 눈물난다..
    • 03:21
    • 조회 251
    • 잡담
    1
    • 두산) 어제 크보오프너에 준순이 이야기 있어서 다시보기 가져왔는데
    • 03:19
    • 조회 102
    • 잡담
    1
    • 엔씨) 살다 보면 뒷모습이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반짝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데이비슨 선수가 해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데이비슨 선수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나요?
    • 03:16
    • 조회 98
    • 잡담
    1
    • 엔씨) 누누즈..
    • 03:14
    • 조회 157
    • 잡담
    1
    • 롯데) 먼중 인스타 올라옴?
    • 03:13
    • 조회 141
    • 잡담
    • 기아) 이제 재현이도 살아나는데 호령이 타순 좀 내려줘도 좋지않을까?
    • 03:13
    • 조회 60
    • 잡담
    2
    • ㅇㅇㄱ 술 너무 마니 먹어서 자다 깬 채로 편의점 가는 중
    • 03:10
    • 조회 81
    • 잡담
    2
    • 두산) ˘⌣˘ 이거 승민이랑 좀 닮아서 업어왔는데
    • 03:01
    • 조회 55
    • 잡담
    • 엔씨) 겨우 멈췄는데 팬들 댓글보고
    • 02:57
    • 조회 181
    • 잡담
    1
    • ㅇㅇㄱ 동대구역 근처 맛집 추천 좀
    • 02:57
    • 조회 80
    • 잡담
    4
    • 잠실 내부 편의점은 과자 종류 안다양하지?
    • 02:55
    • 조회 101
    • 잡담
    4
    • SSG) 졌는데도 사라진 개들..
    • 02:47
    • 조회 212
    • 잡담
    3
    • 기아) 그래서 랑이들 남행열차 2절 알아?
    • 02:45
    • 조회 103
    • 잡담
    3
    • 한화) 문현빈 번트에 안뛴 페라자보고 아니 뭐야아악!!!! 😡😡😡 했는데 노시환상적으로 홈런 날려줌
    • 02:42
    • 조회 135
    • 잡담
    •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 02:36
    • 조회 200
    • 잡담
    3
    • 두산) 오늘 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고밍고민
    • 02:33
    • 조회 64
    • 잡담
back to top